작업을 마쳤으나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간단히 해결하기

초보자들은 잘 모르는 컴퓨터, 스마트폰, 그리고 IT와 관련된 정보를 저자도 잘 모르기 때문에 스스로 하나하나씩 배워가며 배운 것을 포스팅 하고 있는 너와함께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이겁니다. 


작업을 마쳤으나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가 보일 경우 해결하는 순서를 알려드릴건데요, 제가 올린 글을 따라서 차례로 클릭을 하면 쉽게 오류를 해결할겁니다. 저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면 그중 가장 확실한 방법 한가지만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굳이 여러 방법을 알 필요는 없을거라 생각해서입니다.


작업을 마쳤으나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해결



페이지에 오류가 발생하는 곳은 익스플로러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익스플로러에서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오류를 간단하게 해결하려면 익스플로러 초기화를 하면 되는데요, 초기화를 할 줄 모르는 분들은 저를 따라 클릭해주세요.

작업을 마쳤으나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해결하기


1. 위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초기화 하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켜고 1번 톱니바퀴 클릭 그리고 2번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2. 인터넷 옵션 창에서 위에 다양한 탭들이 보입니다. 1번 고급 클릭, 2)번 원래대로 클릭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3. 모든 설정을 원래대로 하겠냐고 물어보네요.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체크하고 다시 설정을 클릭하면 재부팅이 될겁니다. 



컴퓨터 재부팅이 완료가 되면 작업을 마쳤으나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문제는 해결이 될 겁니다. 쉽고 간단하죠? 앞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위와 같은 초기화를 통해 오류를 해결하도록 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잊지마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