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톡 1 안없애고 읽는법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분들이 카카오톡으로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간혹 카톡이 오면 보기도 뭐하고 답장하기도 애매한 그런 상황 있을겁니다.

 

카톡을 확인하게 되면 1이 사라지기 때문에 상대방은 왜 확인을 하지 않았는지, 혹은 답장을 왜 하지 않는지 기다리게 되는 경우가 있죠. 특히 연애중일때 밀당으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답니다.


아이폰 카톡 1 안없애고 읽는법

 

 

내가 카톡을 확인해도 상대방 아이폰 숫자 1을 안없애고 읽는 방법이 있는데요, 제 스마트폰은 아이폰이라서 이걸로 설명하겠습니다. 따라서 눌러주면 1분 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톡 1 안없애고 읽는법

 

제가 예를들어 설명을 하겠습니다. 먼저 상대방에게 카톡이 이렇게 왔네요. 그럼 화면에서 제어창을 엽니다. 제어창은 화면 하단에서 위로 올리면 된다는 것 모두 아시죠?

 

 

2. 제어창에서

아래 제가 표시한 비행기모드를 터치합니다.

 

 

3. 비행기 모드를 터치하면

와이파이와 인터넷 모두 꺼지게 되기 때문에 

카톡 1을 안없애고 읽을 수 있습니다.

 

 

4. 이렇게 한 후 내 카톡으로 돌아가 읽으면

내 카톡은 숫자 1이 사라지는데요,

 


여기서 헷갈리는 분들은

내 카톡에서 왜 사라지느냐는 거죠.

왜냐면 나는 읽었고

상대방 아이폰 카톡에서 1을 안없애고 읽는법입니다.

 

 

5. 상대방이 저에게 보낸 카톡을 저는 

비행기모드로 바꿔서 읽었죠?

 

제가 전화해서

오빠라는 카톡을 보내라고 했더니,

아래와 같이 숫자 1이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아이폰 화면에서

카톡이 사라졌다고 이상해하지 마시고,

상대방 화면에서

숫자 1이 사라지지 않고 읽는법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