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파일 페이지 삭제하기

IT관련된 정보/컴퓨터|2018. 8. 6. 14:14

PDF에 대해서 잘 모를때는 PDF파일은 수정이나 삭제가 불가능하다고 알았던 기억이 있네요. 너무 쉽게 간단하고 편하게 PDF파일을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저만 따라서 클릭한다면 쉽게 배울 수 있을겁니다.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준비할 것은 삭제 할 PDF파일과 프로그램 설치를 하는 것인데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저는 EZPDF 프로그램을 사용하겠습니다. 검색사이트에 이지피디에프를 검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PDF파일 페이지 삭제하기



PDF파일 페이지 쉽게 삭제하기


1. 삭제 할 PDF파일 열기



이지피디에프 설치를 완료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일건데요, 삭제 할 PDF파일을 열어줍니다. 제가 클릭이라고 표시한 PDF열기를 클릭하세요.


2. 삭제할 페이지 선택하기



저는 만화 슬램덩크에 있는 첫번째 PDF페이지를 삭제 할 겁니다. 여러분도 왼쪽에 PDF 페이지 중 삭제 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3. 마우스 우 클릭 



저는 첫번째 슬램덩크 표지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고 우클릭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창이 하나 뜨면서 중간에 페이지 삭제 문구가 보이네요 ^^ 여러분도 삭제 할 PDF페이지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고 우클릭을 해보세요.


4. PDF 페이지 삭제 완료



삭제 할 파일에 페이지 삭제를 클릭했더니 위와 같이 슬램덩크 첫번째 표지가 삭제 되었네요. 여러분도 따라서 했다면 페이지가 삭제 되었을겁니다. 물론 첫번째 페이지가 아닌 부분적으로 중간에도 할 수 있답니다. 너무 간단하죠?


PDF 파일 페이지 삭제하기 어렵지 않아요. 몰라서 어려울뿐이죠.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이지피디에피를 설치해서 삭제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지금 바로 삭제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