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거의 모든 분들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여러분도 사용하시죠? 이번에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던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를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중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아이폰입니다. 이것으로 카카오톡 배경화면을 제가 좋아하는 사진으로 바꿀건데요, 차근차근 따라서만 하면 여러분도 쉽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아이폰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1. 카카오톡에서 배경화면을 바꾸기 위해선 내가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가 있어야 합니다. 물론 테마창에서 바꾸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사진에서 바꿀건데요, 먼저 카카오톡 채팅 창을 엽니다. 

1:1이 아닌 친구들이 있는 창이에요. 이곳에서 오른쪽 하단 점 3개 보이는 더보기를 터치합니다.



2. 더보기 창을 터치했다면 새로운 화면이 뜹니다. 이곳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제가 보기 좋게 숫자 1, 2 이렇게 표시했으니 이것만 따라해도 될 겁니다.



3. 설정 창에서 보이는 3번 화면을 터치합니다.



4. 화면 창에서 보이는 4번 배경화면을 터치합니다.



5. 내가 가진 사진 중 카카오톡 배경화면을 바꿀 사진을 선택해서 터치합니다. 미리 생각해 뒀다면 더 빨리 찾겠죠?



6. 카카오톡 배경화면에 쓸 사진을 선택했다면 이곳에서 이미지를 잘라내거나 좀 더 화사하게 혹은 예쁘게 바꾸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꾸미는 기능이 필요없다면 그냥 위에 보이는 6번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7. 6번에서 확인을 눌렀다면 아래와 같이 내가 바꾸기를 하고자 했던 카카오톡 배경화면이 바뀌어 있을겁니다. 



이상으로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를 해봤습니다. 사실 배경화면을 잘 바꾸지 않을 뿐더러 바꾸더라도 금방 질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결국에 선택하게 되던데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