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네이버 글자크기 조절하는법

IT관련된 정보/아이폰|2018. 12. 10. 17:14

제목을 아이폰 네이버 글자크기 조절하는 법이라고 했지만, 네이버를 사용하는 다른 스마트폰 삼성이나 LG에서도 가능하니 제 글만 따라서 터치해주세요.


작년에 올라왔던 방법은 현재는 사용할 수 없는데요, 2018년 12월 현재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네이버 앱 글자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바일에서 네이버 화면이 바뀌었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제 글을 보고 따라서 터치해주세요.


아이폰 네이버 글자크기 조절하는법



아래 보이는 이미지는 제 아이폰 화면입니다. 날짜는 2018년 12월 10일 인데요, 화면에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를 터치합니다.



+를 터치한 후 새로운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보이는 가+를 다시 터치합니다.



글자 크기 변경화면이 보이네요. 여기서 글자를 크게 혹은 작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직접 본인에게 필요한 글자크기를 설정해주세요. 저는 보기 좋게 가장 크게와 가장 작게를 눌러 비교하겠습니다.




글자를 가장 크게 했을 경우와 가장 작게 했을 경우를 비교하면 꽤 큰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구입해서 네이버에 들어가면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니 시력이 좋지 않다면 글자를 크게 하거나 보기에 불편하지 않다면 보통으로 하는 것이 제 기준에는 좋아보이네요.


컴퓨터에서 글자크기 조절하는 법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