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음악 무료 다운받는 방법

IT관련된 정보/컴퓨터|2018. 12. 14. 17:03

초보자들은 잘 모르는 컴퓨터, 스마트폰, 그리고 IT와 관련된 정보를 저자도 잘 모르기 때문에 스스로 하나하나씩 배워가며 배운 것을 포스팅 하고 있는 너와함께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이겁니다.


컴퓨터 음악 무료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컴퓨터에서 노래나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보통은 유튜브에서 받습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유튜브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인데요, 천천히 제 글을 따라서 입력과 클릭을 하면 금방 배우실겁니다.


컴퓨터 음악 무료 다운받는 방법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이지만, 다운로드 받은 음악을 다른 곳에 올리거나 하면 안된다는 사실 아시죠? 바로 저작권때문인데요, 내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넣어서 듣기만 하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컴퓨터 음악 무료 다운받는법 순서


크롬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해 검색창에 mp3juices를 입력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쥬시스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검색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싶은 음악을 검색합니다. 검색결과가 나오면 해당 음악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저는 에델바이스를 선택했는데요, 1번 에델바이스 입력, 2번 검색결과가 보여 다운로드 클릭을 했습니다. 검색결과가 여러개가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와 이미지와 같이 다운로드 음악의 옵션이 나타나는데, 왼쪽 다운로드를 다시 클릭합니다.



무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컴퓨터 화면에 창이 보이면서 내가 다운로드를 받았던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저도 배우면서 했는데 무척 신기했네요.



아래 창에서 제가 순서로 표시한 메뉴를 클릭한 후 1번 파일, 2번 열기, 3번 폴더 및 파일 열기를 차례로 눌러 내가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받은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번 찾아볼까요.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를 했던 창이 열리면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에델바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장위치를 꼭 기억하세요.



컴퓨터에서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법 너무 쉽고 간단하죠?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한 것이 아니라 쥬시스 홈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되니, 너무 간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