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설정하기

IT관련된 정보/아이폰|2018. 5. 4. 16:07

아이폰 4S부터 쓰기 시작했고 지금은 6S를 쓰고 있는데요, 수많은 아이폰 기능이 있지만 지금도 알지 못하는 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 본인에게 편한 기능만 사용하지만, 잘 알지도 못하는 기능들 중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요, 차례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의 사생활 보안을 위해서 문자를 미리보기를 하지 않을수도 있고, 빠르고 편하게 보기 위해서 미리보기를 설정할 수도 있겠죠. 어느 것을 하던지 본인에게 필요한 것이겠죠?

차례로 제가 클릭한 것만 따라 한다면 여러분도 쉽게 설정을 마무리할 수 있을겁니다.


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설정하기



 

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어떻게?

 

1.  제 아이폰이라서 유틸리티 화면안에

설정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아이폰 화면에서 설정을 찾아서 선택합니다.

 

 

2. 설정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면

일반을 찾을 수 있을겁니다.

역시 눌러줍니다.

 

 

3. 일반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면

키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역시 눌러줍니다.

 

 

4. 키보드 화면에서 문자 미리보기를

찾을 수 있을겁니다.

 

저는 미리보기 설정을 꺼놔서 좌측으로 되어 있는데요,

미리보기 설정을 켜고 싶다면

오른쪽으로 이동시키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4가지 순서를 따라하면 간단하게 문자 미리보기 설정을 켜놓거나 꺼놓을 수 있는데요, 사생활 보호가 필요하다면 꺼놓고, 빠르게 확인을 하고 싶다면 문자 미리보기를 켜놓으면 되겠네요. 이상으로 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