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m 검색등록 하는순서

초보자들은 잘 모르는 컴퓨터, 스마트폰, 그리고 IT와 관련된 정보를 저자도 잘 모르기 때문에 스스로 하나하나씩 배워가며 배운 것을 포스팅 하고 있는 너와함께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이겁니다. 


줌 검색등록하는 방법인데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내가 만든 블로그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으면 하는 겁니다. 물론 저도 역시 마찬가지고요, 그러기 위해선 포스팅을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추가적으로 검색사이트에 등록이 되면 더 빠르게 유입이 될 수도 있습니다. 


zum 검색등록 하는 순서



그래서 오늘은 비록 많은 유입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사이트라 줌을 선택했네요. 네이버나 구글, BING은 차례로 올리겠습니다.


zum 검색등록 하는 순서


1. 인터넷을 시작하고 줌으로 사이트 이동합니다. 아래 보이는 화면에서 가장 하단에 제가 표시한 고객선터를 찾아서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전체 화면 스크롤캡쳐하는 방법이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 ZUM 고객선터 화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의견 접수, 메일 문의, 검색 문의 등의 탭에서 제가 표시한 1번 사이트 검색 등록을 선택 후 2번 신규등록을 클릭하세요. 왼쪽에 파란색으로 보이는 신규등록을 클릭해도 됩니다.



3. 신규등록 페이지입니다. 사이트 등록 안내 - 나의 이메일주소 입력, 사이트 주소 입력, 사이트명 입력, 사이트 소개까지 적으면 됩니다. 등록사유는 입력하지 않아도 되네요.



나의 이메일주소는 기본 주소로 입력하면 되고, 사이트 주소는 내 블로그 주소며, 사이트명은 내 블로그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사이트 소개는 내 블로그는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있다는 형식으로 적으면 별 문제 없을 겁니다. 2번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3번 신청하기를 누르면 ZUM 검색등록 하는 순서는 모두 끝이납니다.



등록신청이 완료되면, ZUM에서는 최대 5일 이내 심사가 되며, 심사기준에 따라 등록한 이메일로 결과를 보내줍니다. 그때 확인하면 되겠네요.


댓글()